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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의선의 미래 모빌리티 구상' 그 퍼즐이 맞춰진다. 수소사업에 집중 투자한데 이어 삼성그룹과 전고체배터리(초고성능 2차전지) 협력에 나섰다. 둘 다 미래 모빌리티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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총아 개인비행체(PAV) 동력원이다.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의 시선은로투스 밸런스 작업 처음부터 하늘을 향해있었던 셈이다. 정부는 4일 드론 등 PAV와 UAM(도심항공모빌리티) 투자를 핵심에 둔 '한국형 도심항공교통(K-UAM) 로드맵'을 확정 발표했다. 하늘을 나는 자배당률 계산법동차 시대를 본격적으로 열어가겠다는 것이다. 2025년 상용화, 2035년 대중화가 목표다. 김포~여의도 기준 모범택시 요금보다 조한게임바둑이게임금 비싼 11만원으로 시작해 운임을 2만원대까지 떨어트리겠다는 '깨알같은' 계획도 공개했다. 상당한 조사와 준비가 돼 있지 않으면 발표할 수 없는 디테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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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다. 정부의 이례적 자신감의 중심에 현대차가 있다. 정 수석부회장은 연초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가전IT전시회복권배당금 CES2020에서 직접 우버와 합작부산금요하는 PAV와 UAM 투자를 발표했다. 2025년까지 미래신사업에 총 7조8000억원을 투자하고 그 중에 1조8000억원을 UAM에 투입한다는 계획을 확정했다. UAM의 핵심은먹튀검증소 도심항공터미널(도심공항) 구축이다. 현대차가 1조8000억원을 들여 도심공항과 각종 인프라를 짓겠다는 거다. 나머지 6조원 투자에는 PAV 기술개발이라요 포함된다. 저물어가는 내연기관 시대를 대체할 미래모빌리티 성장동력 중 하나로 PAV를 확실하게 점찍은 것이다. 인선도 맥락이 같다. 정 수석부회장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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